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로그인이 잘 되지 않아요.
작성자 하이포크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5-12 09:42:2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57

아이디, 비밀번호가 맞는데도 로그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 
사용하고 계신 Internet Explorer를 초기화 시켜 주십시오.
1. Internet Explorer를 실행합니다.
도구>인터넷옵션을 선택합니다.
2. [일반]>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>쿠키삭제, 파일삭제 (오프라인 항목을 모두삭제 체크하시고) 합니다.
3. [설정]>개체보기>모든 개체를 삭제 합니다. (삭제된 개체는 사이트 접속 시 자동으로 재설치 됩니다.)
4. [보안]> 인터넷, 로컬인트라넷, 신뢰사이트, 제한사이트 각각 선택하여 기본수준 버튼을 누릅니다.
5. [개인정보]> 보통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(보통으로 설정이 되어 있지 않다면, 기본값 복원 버튼을 누릅니다.
6. [내용]> SSL 상태 지우기를 누릅니다. 그리고 [자동완성]을 클릭하셔서 폼 지우기, 암호지우기를 합니다.
7. [고급]>하단의 기본값 복원을 클릭 후에 중앙에 있는 상하 스크롤바를 이동
8. ‘SSL 2.0사용’과 ‘SSL3.0사용’이 체크되었는지 확인
9. URL 항상 UTF-8로 보냄 체크 해제
10. 타사브라우저 확장명 사용 체크 해제합니다.
11. 적용, 확인 버튼을 누르신 후 Internet Explorer를 종료합니다.
 
기타 해결방법
고객님의 PC에 설치된 특정프로그램으로 인해 로그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1. 각종 툴바나 보안설정 프로그램 기능 중 사이트의 팝업을 차단하는 기능이 들어 있을 수 있습니다.
해당프로그램에서의 하이포크몰 차단 기능을 해제하거나 해당 프로그램을 설정을 변경해주십시오.
2.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의 영향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, 바이러스 검사 후에 다시 로그인을 해 보시길 권장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