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결제가 잘 안되고 오류가 뜨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하이포크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5-12 09:46:0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01

ACTIVE X 재설정
1.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> 인터넷옵션>설정 부분에서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을 '페이지를 열 때마다'로 선택합니다.
2. 같은 페이지의 '개체보기' 버튼을 눌러 [XPayUpdater Control] [LGDacomPaymentView Control] 두 개의 Active X 파일이 있다면 삭제합니다.
3. 다시 결제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새로운 Active X를 설치하신 후 결제를 진행해보시길 권장합니다.
 
기타 방법
1. 사용하시는 악성코드나 개인 방화벽 프로그램이 있는 경우, 설정에서 Active X 차단이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 후 해제하신 후 결제를 해주십시오.
2. 결제페이지에서 Active X 다운 시에 주소창 아래 [팝업이 차단이 되었다]는 메시지가 보일 경우> [팝업 또는 추가 옵션 클릭>현 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]을 클릭합니다.
3. 도구>팝업차단>팝업차단 설정을 클릭- 허용할 웹사이트 주소에 *.hypork.com을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
4. 실행 중인 브라우저를 닫고 다시 열어 결제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.
 
윈도우 비스타 사용자인 경우
1. 브라우저 상단 도구> 인터넷 옵션>보안 탭을 선택한 후 상단 4개 그림 중 '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'를 클릭합니다.
우측 '사이트' 버튼을 클릭하여 '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' 창을 엽니다.
'웹 사이트(W)' 부분에 *.hypork.com 이 있는지 확인하고 없을 때는 상단 '영역에 웹사이트 추가' 부분에 *.hypork.com 을 입력 후 추가 → 확인 버튼을 차례로 클릭합니다.
2. 하단의 '보호 모드 사용' 앞의 박스를 체크합니다.
3. 적용' 버튼을 누른 후 인터넷창을 새로 띄워서 결제를 다시 합니다.
4.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, 안심클릭 플러그인 설치여부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.
관리자 권한으로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안심클릭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합니다.
5. 브라우저를 띄우는 Internet Explorer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클릭 -> '관리자 권한으로 실행'을 눌러서 인터넷을 실행 시킨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.

윈도우익스플로러 10의 경우
- 익스플로러 버젼이 10인경우에는 아직 완전한 지원이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. 아래 조치를 취해보시고 그래도 결재오류가 난다면 9버전 이하에서 결재를 권장합니다.
1. 도구 - 호환성보기, 또는 호환성보기 설정 메뉴로 들어갑니다.
2. 웹사이트 추가에 hypork.com을 추가해줍니다.
3. 익스플로러 종료 후 다시 시작하여 결재를 진행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